1646: [기초-선택실행구조] 주사위 승자찾기

메모리:128 MB 시간:1.000 S 표준 입력 및 출력
문제유형 채점방법:일반 만든사람:
제출:719 통과:428

문제설명

일공이사 제국에는 2개의 학교가 라이벌 관계이다.
그래서 항상 둘 사이에 승자를 결정하는 주사위 굴리기를 한다.
이때 주사위 값이 더 높은 쪽이 승자가 된다.
우리는 최종 승자를 말하면 된다.
입력되는 두 학교의 주사위 수가 입력될 경우 첫번째 값이 더 큰 경우 'gy'를 출력하고 두 번째 값이 더 큰 경우 'jt'를 출력해 보자
단, 주사위 수가 같은 경우는 입력되지 않는다.

입력조건

두 개의 주사위 수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입력된다.
주사위 수는 1~6 중에 하나의 값이다.

출력조건

첫번째 주사위 값이 더 큰 경우 gy를 출력하고
두번째 주사위 값이 더 큰 경우 jt를 출력한다.

입력예시 복사

1 6

출력예시 복사

j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