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711: [기초-조건/선택실행구조] 유로파 승부차기

메모리:128 MB 시간:1.000 S 표준 입력 및 출력
문제유형 채점방법:일반 만든사람:
제출:66 통과:39

문제설명

UEFA 유로파리그에서는 박빙의 승부가 많아 승부차기로 우승자를 결정해야 한다.
다음과 같이 승부차기 결과가 입력될 경우 어느 나라가 이긴 건지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보자.


두 나라의 5번의 승부차기 결과가 주어진다. 1이면 골, 0이면 노골이다.
A나라 : 1 1 1 0 0
B나라 : 0 0 1 1 0
일 경우 A나라가 승부차기에서 이기게 된다.


승부차기 결과표를 가지고 이긴 나라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보자.
단, 비기는 경우는 없다.


입력조건

첫 번째 줄에 공백으로 구분하여 A 나라의 승부차기 결과가 5개 주어진다. ( 0 : 노골, 1 : 골)
두 번째 줄에 공백으로 구분하여 B 나라의 승부차기 결과가 5개 주어진다.

출력조건

첫 줄에 이긴 나라를  출력한다. 

입력예시 복사

1 1 1 0 0 
0 0 1 1 0

출력예시 복사

A